안전한 룸알바 업체 리스트

우선 여성유흥알바에 관한 가장 많이 갖고있는 편견부터 바로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가게에서 일하는 언니들의 아름다운 얼굴, 의상과 메이크업, 비싼 명품 등 겉보기엔 유흥알바가 매우 화려한 세계처럼 느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허나 그 다른면에 보이지 않는 어두운 모습을 겪어보지 않은 분들은 일을 하다가 급작스럽게 발생하는 예상하지 못한 일에 무척 당황하게 됩니다. 물론 낮의 일과는 완전히 다른 곳이므로 종종 힘든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큰 요인에서 살펴보면 낮의 일반적인 일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상사나 거래처 등의 분위기를 맞추는 부분 또는 철저한 자기 개발 등이 이에 포함 될 것 입니다. 그렇다면 유흥알바만이 가진 특징과 평범한 직군과의 차이점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유흥알바


업소에 따라선 오히려 고객보다 언니가 더 갑의 위치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들은 실질적으로 가게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게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이런 경우 언니가 외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낼 수 있으며, 사장이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접에 화가 나서 이직해버리면 업종 입장에선 손실이기 때문입니다. 거디가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언니가 갑인 업소도 생각보다 많은 경우가 이에 속합니다. 뛰어난 아가씨, 일명 에이스가 된다면 가게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대접은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자기가 하기 나름인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것입니다.

여자알바 가게은 철저한 실력 위주의 세계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일을 하더라도 성과에 따라 급여 액수가 달라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근무를 많이 하면 많이 벌고, 잘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평범한 일은 일을 잘 하더라도 업계와 업종 평균 임금에서 많이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 내 등급에 따른 임금 체계까지 있어, 그 룰에서 벗어날 만큼 큰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소득알바는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가 얼마나 열심히 일하느냐, 얼마나 업무를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임금 격차가 2~3배 이상 차이나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언니는 한 달을 전부 츨근해도 수백 만원만 버는데, 다른 알바 언니는 주에 3일 정도만 일하고 수천 만원을 벌기도 합니다. 이처럼 자신의 실력과 업종에 맞는 자신만의 호감도에 따라 많은 페이를 올리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기 위해 특유의 노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유흥알바를 하는 이유로는 단순히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한 수익적인 부분도 있지만, 생활이 어렵거나, 책임져야 할 많은 고민들의 이유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인의 빚을 해결하기 위해서, 아니면 대출 명목으로 어쩔수 없는 생활고를를 위해 근무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평범한 일로는 결고 감당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는 경우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처럼 시작한 일로 스스로의 문제를 혜결하는 경우도 많다고합니다. 하지만 가게의 특성상 수명이 보통 회사보다 짧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적은 연령에 시작해서 빚을 갚고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왁 같이 혼자서는 또는 평범한 일로 감당할 수 없는 예상 하지 못한 일로 인해 여성유흥알바를 하는 이유도 많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룸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페이과 생활고에 따른 비용 말고도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을 것입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일반적인 회사 취업이 아닌, 개인적인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다고 합니다. 화류계의 근무 가능 나이는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높은 페이의 업소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상활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짧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여, 여성알바를 하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차곡차곡 모으는 이유로 여자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